소액결제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소액결제현금화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무더위가 나가기 무섭고 땀나고 찝찝하고 여러방면으로 아주 귀찮은게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